한경닷컴, '정부지원사업 바우처 웨비나' 개최

입력 2024-02-19 16:50   수정 2024-02-19 16:51


정부지원사업 공급기업으로 활동중인 한경닷컴은 오는 3월 6일 '정부지원사업 바우처 웨비나'를 개최한다고 밝혔다.

한경닷컴은 데이터바우처, 수출바우처, 중소기업혁신바우처 등 정부지원사업에 2년 연속 수행기업으로 선정되어 중소·중견 기업을 지원해오고 있다.

데이터바우처 지원사업
한국데이터산업진흥원(K-DATA)이 데이터 수요·공급의 생태계를 조성하고, 산업의 디지털 기반 데이터 활용 활성화 촉진을 위해 데이터 구매·가공 바우처를 지원하는 사업이다. 데이터 구매가 필요한 중소기업, 소상공인, 예비창업자 등에게 수요기업 심사를 통해 데이터 구매비용을 지원한다.

수출바우처 지원사업
수출지원 사업간 칸막이를 제거하고, 중소·중견기업이 자사의 수출역량에 맞는 수출지원 서비스를 자유롭게 선택할 수 있도록 '바우처'형태로 운영하는 사업으로 소관부처가 산업부와 중기부에 따라 지원대상 및 지원한도가 달라진다.

중소기업 혁신바우처사업
제조 중소기업의 경쟁력 강화를 위해 컨설팅·기술지원·마케팅을 지원하는 사업으로 최근 3개년 평균 매출액이 120억원 이하인 소기업을 대상으로 지원하는 사업이다.

한경닷컴 정부지원사업 바우처 웨비나는 △2024년 정부지원사업 수요기업을 희망하는 기업, △바우처를 사용하여 마케팅 효율을 높이고 싶은 기업, △정부지원사업 사업계획서 작성이 어려운 기업, △정부지원사업 활용사례와 노하우를 얻고 싶은 기업 등 다양한 수요의 기업들을 위해 웨비나를 진행한다.

수출바우처와 중소기업 혁신바우처는 이미 1차 수요기업 공고를 마친 상태로 수요기업으로 선정된 기업들은 바우처를 발급받은 후부터 희망하는 바우처를 선택해 이용할 수 있다. 데이터바우처는 수요기업 모집 전으로 바우처 수요기업을 준비하는 기업이라면 한경닷컴의 바우처 웨비나를 참고해 준비하는것을 추천한다.

2024년 정부지원사업 바우처 수요기업 중 한경닷컴의 상품을 이용하는 기업은 한경웨비나우 플랫폼에서 '데이터 기반 웨비나'를 통해 한경웨비나우 참여자의 다양한 데이터를 제공받는것은 물론 홍보·광고 분야에서 다양한 마케팅 상품을 활용할 수 있다.

정부지원사업의 노하우를 얻어가고 싶은 기업은 한경웨비나우 홈페이지에서 '정부지원사업 바우처 웨비나'를 신청하면 된다.

한경닷컴 뉴스룸 open@hankyung.com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